경북대 한방바이오융합진흥원, 온‧오프라인몰 입점 바이오 품평회 개최

가 -가 +

김광식 기자
기사입력 2021-01-25 [08:40]

 

사진=경북대학교


[소비자고발뉴스=김광식 기자] 경북대 한방바이오융합진흥원(원장 황의욱)은 대구지역 중소기업의 롯데 온(LOTTE ON) 입점을 지원하는 ‘온‧오프라인몰 입점 바이오 품평회’를 22일 수성대 메디뷰티선도센터에서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의 ‘한방뷰티 3H모발케어 고부가산업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품평회는 대구지역 중소기업 8개사 35개 화장품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화장품팀 바이어 8명의 엄격한 심사로 진행됐다. 
 
이번 심사를 통과한 기업의 제품은 ‘롯데쇼핑㈜ 통합쇼핑몰(LOTTE ON)’에 입점한다. 이후 롯데계열사인 롯데홈쇼핑, 롭스의 입점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내수 진작이 필요하다는 취지하에 코로나 19 대응 매뉴얼을 준수하면서 철저한 방역 조치 하에 진행됐다.
 
경북대 한방바이오융합진흥원 황의욱 원장은 “지역 한방뷰티산업 3H모발케어 산업분야 중소기업의 사업모델 발굴 및 사업화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력을 제고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혁신성장국 이승대 국장은 “대구지역 한방뷰티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조와 서비스가 어우러지는 지역상생모델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GN
 
kgs@economicpost.co.kr
김광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비자고발뉴스. All rights reserved.